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가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를 선공개하고 28일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인 만큼 타이틀곡 선공개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스타제국은 13일 정오 임팩트 공식 SNS를 통해 임팩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컴백 스케줄러와 함께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임팩트는 13일 스케줄러 공개 이후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안무 영상, 미니앨범 커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오는 28일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함께 컴백 활동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임팩트는 앞서 매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보여주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왔으며 지난해 1월 발표한 싱글 앨범 `Only U`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만큼 임팩트의 또 다른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1일 정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고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