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코로나19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보호자를 돕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오늘(20일)까지 `착한 마스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하면 해당 마스크는 백혈병 소아암 환자에게 보내는 형태다.
한화생명 여승주 사장을 비롯한 한화생명 임직원들은 보건용 마스크(KF80/94)를 기부하고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후 전국의 한화생명 임직원들도 기부에 동참했으며, 63빌딩 내 타 입주사들도 행사에 참여했다.
한화생명은 캠페인으로 모인 보건용 마스크 3,208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 기부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VIP 서비스 기부제도`를 통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와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왔다.
`VIP 서비스 기부제도`는 한화생명의 VIP 고객들의 자발적 기부로 이뤄진다.
고객에게 VIP서비스로 제공되는 기념품, 식사권 등의 혜택 금액만큼 기부하게 되며, 회사는 1:1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후원한다.
이 외에도 한화생명은 라이프파크 연수원을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지원했다.
또, 코로나19로 피해를 입고 있는 계약자·대출고객에게 보험료 납입과 대출원리금 상환을 6개월 유예 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대구·경북 지역 2,000여명 FP(재무설계사) 가정에 마스크와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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