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기 전문 브랜드 닥터웰이 2020년 첫 홈쇼핑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모델로 있는 닥터웰은 NS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20년 론칭 방송으로 `핸드뷰 손마사지기 DR-850`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4일 오전 7시 20분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핸드뷰 손마사지기 DR-850은 닥터웰의 노하우와 디자인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손마사지기 시장에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기존의 버튼 형식과 뉴트로 디자인의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과는 다르게, 핸드뷰 손마사지기 DR-850은 LCD 화면과 터치 형식이 더해져 사용자가 눈으로 확인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핸드뷰 손마사지기는 500여개 이상의 단단한 돌기와 강력한 에어 시스템을 통해 시원한 손마사지가 가능하다.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전체를 감싸주고 있어 손을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면 좋은 제품으로, 가격도 합리적이라 선물하기에 좋다.
10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3단계 타이머 모드와 받는 부위에 따라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나에게 맞춘 손마사지가 가능하다. LCD 스크린과 간편한 작동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추가적으로 손마사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온열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손을 주로 많이 쓰는 집안일을 많이 하시는 분, 이미용 직군의 종사자, 게임이나 스마트폰을 자주 쓰시는 분들 등 손이 피로한 사람이라면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는 “2020년에 처음 진행하는 NS 홈쇼핑 방송은 기존 프로모션보다 가격이 착하다"고 말했으며, "평소에 손이 피로했던 분들이나 주변에 손이 피로한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선물을 해보는 것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핸드뷰 손마사지기 DR-850는 오는 5월 4일 오전 7시 20분에 NS 홈쇼핑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