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508/B20200508172407467.jpg)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이 개인맞춤 누진안경 마이다스M을 구매한 누진렌즈 사양보다 최대 2단계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M`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해외 유명 누진렌즈 브랜드인 에실로와 호야 제품이 포함돼 있다. 구매 조건에 따라 구매한 누진렌즈의 사양보다 더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특별 이벤트다.
다비치안경의 인기 안경테 비비엠(bibiem), 모간(MORGAN), 다온(DAON) 및 수입안경테를 구매하는 것이 업그레이드 조건이다. 마이다스 씨엠(MIDAS CM) 누진렌즈는 렌즈 사양을 2단계까지, 에실로 오디세이 핏(ODYSSEY FIT) 누진렌즈는 1단계 높은 등급의 렌즈로 업그레이드 된다.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한 달 지속 누진 안경을 착용했지만 부적응한 소비자에게 100% 환불해주는 제도도 도입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공통으로 진행된다. 혜택을 받으려면,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다비치안경은 최첨단 입체 측정 장비를 갖춰 안경테의 경사각, 안면각, 안경테 모양, 안경렌즈 사이즈, 브릿지 등의 값을 측정해 준다. 이를 통해 맞춤 정장 같은 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개인 맞춤 누진 렌즈를 제작해 준다.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M 피팅센터에서는 누진, 이중초점, 사무용 누진과 누진에 편광, 변색, 미러 등의 기능이 더해진 다양한 기능별 누진 안경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의 누진안경 마이다스M은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이므로 적응이 쉽고 렌즈 사양이 높아짐에 따라 시야 범위가 넓어지고 울렁임이 적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적응하기 쉬운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안경 `마이다스M`을 부모님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렌즈 품질 보증을 위해 M마크를 확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5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역할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종식을 위해 전문 방역 장비를 갖춰 매장은 물론 버스 정류장, 지하철 입구, 주차장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장소에 방역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