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가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일곱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로 컴백 열흘 만에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아스트로는 눈물을 글썽이며 "무엇보다 이 상 우리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 여러분께서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여러분께 빛이 되어드리겠다고 약속드렸는데, 여러분들이 저희의 빛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아스트로에게 1위를 안겨준 신곡 `Knock(널 찾아가)`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이날 `쇼! 챔피언` 방송에서도 독보적인 파워 청량 매력을 발산하며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로 컴백 후 첫 1위의 주인공이 된 아스트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온차트 19주 차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발매 직후에는 해외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iTunes K-POP Album Chart) 15개국에서 1위를 거머쥐며 거침없는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1위의 기운에 힘입어 타이틀곡 `Knock(널 찾아가)`으로 활동을 계속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