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아이는 물 단 한 방울도 넣지 않고 오직 과일 야채100%인 ‘프레쉬벨 착즙주스’ 시리즈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프레쉬벨 착즙주스는 ‘NFC착즙’ 방식으로 농축 과정 없이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재료만을 그대로 압착하여 즙을 짜낸 제품이다. 100% 착즙 방식으로 원재료가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이 잘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조 방법뿐 아니라 주 원료도 꼼꼼하게 선정했다. 사과, 사과양배추, 포도 3가지 맛으로 출시된 프레쉬벨 착즙주스는 원재료 모두 100% 국내산 재료이다. 저탄소인증 사과 등 좋은 원물로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몸에 좋지 않은 향료, 보존료, 색소는 철저하게 배제하여 우리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제품 파우치에도 공을 들였다. 스파우트 파우치로 되어 있어 개봉이 편리하고,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파파아이 김근화 대표는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부모들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며 “오직 국산 재료로 물 한 방울 없이 만든 프레쉬벨 착즙주스로 아이들의 간식 시간이 조금 더 맛있고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쉬벨 착즙주스는 파파아이 공식 쇼핑몰과 프레쉬벨 스토어팜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