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의 새 미니앨범을 미리 만날볼 수 있는 특별한 아티클이 공개됐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전곡 아티클을 선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가사지에는 ‘The W’에 수록된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의 가사와 각 곡의 분위기를 녹여낸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Wing(윙)’의 가사 아트워크에는 “태양에 가까이 날아가 너와 같이 혼자라면 혹시 겁났겠지만 내게 날개 준 너의 꿈 이제 내가 그려줄게 Open your eyes again”이라는 따뜻한 가삿말과 함께 강렬한 분위기의 모노톤 아트워크가 묘한 조합을 이루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다른 수록곡 ‘Driving(드라이빙)’은 “꽃 햇살 구름 널 닮은 바람 코 끝에 걸린 향기 가득한 너와 나의 Driving 우리 둘만의 비밀스런 Party” 등 전곡 모두 시적이면서 직설적인 가사로 이번 미니 3집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0시 박지훈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 3집 타이틀곡 ‘Wing(윙)’ 뮤직비디오도 선공개할 예정이다.
박지훈의 미니 3집 ‘The W’는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박지훈은 앨범 발매 직후인 2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