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첫 차' G4 렉스턴, 전월비 판매 53% 늘어

입력 2020-05-25 10: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쌍용차 "언택트 세일즈 성과…코란도·티볼리도 32%·44% ↑"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비대면 구매 채널을 다양화하며 판촉 행사에 나선 쌍용차의 5월 한 달 간 판매가 전월에 비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쌍용차는 지난 4월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 출시 후 커머스 포털 11번가와 협력, 30만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원에 판매하는 맞춤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구매 채널을 확대했다.

해당상품 구매 시 편리한 위치의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로부터 시승 신청 및 구매 상담이 진행되도록 했으며, 해당 페이지 방문자 수가 약 20만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코란도·티볼리는 지난 3일 CJ 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방송 중 1,500여 건의 상담이 접수되었으며, 실시간 현장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실제로 코란도와 티볼리의 이 달 판매가 전월 대비 각각 32%, 44% 상승(월별 22일 기준)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미스터트롯`의 임영웅을 모델로 홍보에 나선 G4 렉스턴의 판매성적도 4월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임영웅이 출연한 화이트 에디션 출시 광고는 264만뷰(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기준)를 기록하고 있으며, G4 렉스턴의 이 달 판매성적 역시 전월 대비 53% 가량 상승(월별 22일 기준)했다.

쌍용차 측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및 판매 전략을 마련·실행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