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이킴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발표한다.
로이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살아가는 거야`를 발표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신곡 `살아가는 거야(Linger On)`는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삶의 무게 만큼 앞으로 나가가려는 노력이 힘에 부칠 때,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더라도 그 끝에는 찬란한 빛과 함께 한 뼘 더 성장한 우리가 있을 거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로이킴의 진심이 담긴 노랫말과 함께 한층 깊어진 `로이킴표 감성`을 예고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강한 빗속에도 차분하고 쓸쓸하게 언덕을 오르는 로이킴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가던 길을 향해 걸어가는 로이킴의 모습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로이킴은 데뷔곡 `봄봄봄`을 시작으로 `Home`, `북두칠성`,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헤어지자` 등을 발표하며 가요계 대표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탄탄한 가창 실력은 물론 담백한 음색의 소유자로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살아가는 거야`로 들려줄 로이킴의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로이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첫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