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재즈 아티스트 이진아가 대중을 `Dangerous Dream`으로 초대한다.
이진아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Dangerous Dream`을 정식 발매한다.
`Dangerous Dream`은 팝 스타일의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와 재지한 피아노 보이싱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가 영역을 불문한 많은 사람들의 깊은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이번에 발표하는 `Dangerous Dream`은 프로듀서 ILLUID HALLER가 작, 편곡에 참여했다. ILLUID HALLER는 2020년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랩 앨범` 부문에 프로듀싱 앨범으로 노미네이트 된 세계적인 프로듀서다. ILLUID HALLER는 이진아의 재즈 감성에 밀도 높은 시퀀싱을 더해 트랙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되는 `Dangerous Dream` 뮤직비디오는 순수한 꿈을 가지고 있었던 과거의 모습을 찾아 떠나는 이진아의 환상이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담긴다. 이진아는 뮤직비디오 속 양갈래 머리의 키치한 비주얼로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이진아는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 접목시키는 독보적 색깔의 재즈 아티스트. 2018년 정규 1집 `진아식당 Full Course’ 이후 약 2년 만의 신곡 `Dangerous Dream` 발표 소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도 개성있는 음악과 울림을 주는 메시지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 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진아의 새 싱글 `Dangerous Dream`은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