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을 연결한다’는 의미의 크리에이터링은 인플루언서, 유튜버, BJ 등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오픈형 플랫폼이다. 크리에이터링은 대형 디지털 광고대행사들과 제휴를 통해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공모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직접 참여해 실력도 겨뤄볼 수 있다.
크리에이터링의 관계자는 “모든 창작자를 Creator로 정의한다. Creator의 모든 Creative가 세상의 가치와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이 플랫폼의 목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툭 채널을 활용한 실시간 소통체계를 상시적으로 마련해 이용자에게 도움을 줄 것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