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밴드 디코이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메이크스타 한정 앨범을 제작한다.
5일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디코이(D.COY)는 6월 5일부터 8월 3일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 컴백 응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번에 제작되는 디지털 싱글은 시중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며, 전 세계 디코이 팬들을 위한 메이크 스타 한정 앨범이다.
`디코이 컴백 응원 프로젝트`는 한정판 앨범뿐만 아니라 디코이와 영상통화 팬사인회 등 코로나 감염바이러스로 팬들을 쉽게 만날 수 없는 환경에 발맞춰 다양한 리워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Go Away`는 메인보컬 성우의 솔로곡이다. 디코이의 세계관의 외전 이야기로 성우(Onyx)가 홀로 고립돼 있을 때의 외로움, 괴로움을 그린 노래다. tvN 드라마 `도깨비` OST `Beatiful`를 만든 이승주 작곡가의 곡으로 멤버들이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Go Away`는 `Come To Light`의 스토리를 암시시키는 가사와 곡의 느낌으로 초반 건반과 보컬로만 구성됐으며 곡 후반부터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곡이다.
앞서 디코이는 2월 `COLOR MAGIC`으로 데뷔했으며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밴드로 눈도장을 찍었다. 음악적 완성도는 물론,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밴드로 성장 중이다.
한편 디코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Go Away`는 7월 20일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