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605/B20200605182658653.jpg)
소낙스(SONAX)가 국내 자동차 디테일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2020년도 하반기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5가지로 더욱 세분화된 기능과 전문성을 내세워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올해 소낙스 하반기 신제품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무광(Matt Effect)이다. `익스트림 타이어 무광 스프레이`와 `익스트림 가죽 무광 케어` 등 무광 시리즈를 선보인다. 매트한 효과를 높여 자동차가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고 재오염 방지에 뛰어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신제품 스프레이는 무광 효과를 통해 고급스러운 타이어 질감을 그대로 보여줄 수 있을 예정이다. 그리고 실내 관리 제품에도 무광을 선택했다. 무광 케어 제품은 침투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호호바오일까지 함유되어 있어 가죽의 본질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색감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자동차 플라스틱 관리 전용 제품 2종, `익스트림 내·외장 플라스틱 디테일러`와 `실내크리너-체리`를 출시한다.
`익스트림 내·외장 플라스틱 디테일러`는 해당 업체가 처음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자동차의 모든 플라스틱을 관리할 수 있으며, 소낙스 제품 중에서 자동차 실내 플라스틱과 실외 플라스틱 모두 사용 가능한 유일한 제품이다.
특히 관리하기 까다로운 엔진룸의 플라스틱 부분에도 사용할 수 있어 국내 자동차 관리 디테일러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신제품 소낙스 `실내크리너-체리`는 기존 실내크리너의 체리 과일향을 함유한 것으로 오션프레쉬, 그린레몬향 실내크리너에 이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가성비가 높은 휠크리너인 `휠 크리너 비스트`도 올 7월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신제품은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과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