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 사람된 방법은?'…ABL생명, '배려' 주제로 SNS 캠페인

입력 2020-06-08 16:30  


ABL생명은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배려`를 주제로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나은 삶`은 ABL생명 비전인 `A better Life`의 우리 말 의미다.
이를 위해 ABL생명은 `#배려하자곰`이라는 캠페인 캐릭터를 만들고, 다양한 주제의 배려 콘텐츠를 자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첫번째 `배려` 캠페인 콘텐츠는 코로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을 격려하는 내용이다.

100일 동안 동굴 속에서 마늘과 쑥만 먹으며 곰에서 웅녀가 된 이야기에서 착안해 곰처럼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며 `배려`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으로 차례로 생활 속 `배려` 관련 콘텐츠가 올라갈 예정이며, 8월 이후부터는 코로나 확산세에 따라 상황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캠페인이 실시될 계획이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상호간의 자유로운 소통창구로서 SNS를 활용한 배려 확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시대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더불어 ABL생명의 장기적인 브랜드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