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반도>의 주역들이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반도>가 6월 16일 오후 8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에는 <반도>의 주역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연상호 감독이 총출동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날 행사에는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소개는 물론 영화의 탄생 배경과 촬영 현장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베일 속에 감춰져 있었던 <반도>에 대한 모든 것이 속속들이 밝혀질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속에서 폐허가 된 땅을 종횡무진하는 배우들의 생존력을 테스트하는 풍성한 게임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시청자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반도 콜센타’까지 다채로운 재미와 볼거리도 놓치지 않는다.
올여름 필람 영화 <반도>의 온라인 쇼케이스는 6월 16일 오후 8시 카카오톡 #(샾)탭, Daum앱,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미리 만나는 영화 <반도>는 7월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