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한 여름밤의 뜨거운 분위기를 담은 신보 수록곡을 공개했다.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의 티저 영상 `Stray Kids <GO生> UNVEIL : TRACK "타"`(스트레이 키즈 <고생> 언베일 : 트랙 "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여덟 멤버는 노랫소리가 커지자 어디론가 내달리기 시작했고, 한데 모여 흥겹게 뛰어놀았다.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자유로움을 만끽했다.
"다 뒤로하고 요 앞에 있는 것부터 한둘씩 즐겨 볼까나" "복잡한 것들은 throw it out 불안도 이제는 귀찮아" 등의 가사를 통해 시원한 청량음료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신곡 `타`는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누구나 신나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노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6월 17일 새 음반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발표를 앞두고, 고퀄리티 티저를 쏟아내고 있다.
특히 정식 발매 전 수록곡 일부를 공개하는 스트레이 키즈 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이 연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 릴리스된 `타`를 포함해 1번 트랙 `GO生`, 3번 트랙 `Easy`(이지), 11번 트랙 `TOP ("신의 탑" OST)`(톱)까지 벌써 4곡을 선공개했다.
이를 통해 신보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음악성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완성도 높은 곡은 물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