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나영이 1년 만에 컴백한다.
김나영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KimNaYoung Best songs` 영상과 함께 "`다른 누구 말고 너야` 2020.06.21 SUN 6PM(KST) Released"라는 글을 덧붙여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영상에는 김나영의 히트곡이 연이어 나온 뒤 `다른 누구 말고 너야`가 마지막을 장식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 속 김나영은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연히 달랐다. 의지를 보여주는 듯한 짧은 단발로 변신해 몽환적이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했다.
`다른 누구 말고 너야`는 지난해 발매한 싱글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이후로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이번에도 김나영 특유의 짙은 감성이 담길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신곡인만큼 수많은 곡을 녹음 후 그중 가장 애착 가는 곡을 김나영이 직접 선택했다"며 "또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했고, 이번 노래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본격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12년 정키의 싱글 앨범 수록곡 `홀로` 피처링을 맡아 이름을 알린 김나영은 `어땠을까` `꺼내본다` `우리 서로` `그 한마디`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발매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고, `태양의 후예` `김비서가 왜 그럴까`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해 명곡을 탄생시켰다.
김나영의 새 싱글 `다른 누구 말고 너야`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