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 품질이 모두 좋은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박호환)이 2020학년도 후기 MBA 석사과정 수시 모집 원서 접수를 시작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대유행하면서 국민들의 생활 패턴과 산업 구조 역시 뒤바뀌고 있으며 직장인들 역시 미래를 위한 고민으로 자기계발을 택하고 있다. 특히 아주대MBA는 직장인 맞춤형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을 제공하여 정시모집부터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주대MBA는 이번 수시모집에서 경영관리, 재무, 회계학, 경영전략, 인사조직, 마케팅, MS/OM(경영과학/운영관리), IT비즈니스, 헬스케어, 코칭, 협상, ERP전공(SAP 트랙), 창업벤처, 연구기술경영,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등 15개의 특화 전공을 개설하여 모집을 받고 있으며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코칭, ERP(SAP 트랙) 전공 특화 과정으로 국제 공인 자격증을 동시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1973년 개교 이래로 약 7,400여명의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과 자치 활동, 동호회 등으로 연결이 가지는 힘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MBA 수시모집의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졸업(예정)자 이상으로 학사학위 소지자 혹은 이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 자세한 모집요강은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