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비니가 웹드라마 ‘썸툰 2020’ OST에 참여했다.
1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비니가 웹드라마 ‘썸툰 2020’에 출연하는 데 이어 OST 가창에도 참여했다. 비니가 부른 OST ‘온통 이 세상은 너로 돼 있어’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극 중 비니는 하고 싶은 것들을 이뤄나가며 소소한 행복을 찾는 대학생 서예진 역할을 맡아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OST 가창도 맡아 작품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웹드라마 ‘썸툰 2020’ OST ‘온통 이 세상은 너로 돼 있어’는 청춘물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비니의 사랑스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다. 마치 남녀가 썸을 타는 듯 주고받는 멜로디는 귓가에 감미로운 여운을 남긴다. 비니는 사랑에 빠지기 전 설레는 마음을 섬세한 보컬로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웹드라마 ‘썸툰 2020’은 KT가 ‘썸툰x오마이걸’을 각색해 제작한 로맨스 웹드라마로 16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Seezn(시즌) 앱과 슈퍼VR의 ‘썸툰x오마이걸관’에서 만날 수 있다. 비니가 가창한 `썸툰 2020` OST ‘온통 이 세상은 너로 돼 있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