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와 야놀자가 손잡고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은 두 회사는 11번가 고객 데이터와 야놀자의 국내 숙박 상품을 결합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겨냥한 `국내여행 활성화 프로모션`을 매월 테마별로 진행할 계획이다.
김성수 11번가 생활플러스 담당은 "코로나19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국내 여행업계와 지역 경제 지원을 위해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고 그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