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618/B20200618102103387.jpg)
락앤락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보관용기, 쿡웨어 등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 등 전국의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에서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은 인기 제품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 이슈에 따라 수요가 높아진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 살균 가전을 비롯해 7백여 가지 다양한 품목을 마련해 더욱 유용하다.
식품 보관용기 중에선 뛰어난 적층 기능을 갖춘 `비스프리 모듈러`, 전면이 투명해 내용물 확인이 쉬운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 그리고 냉장고를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트레이 등을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물병과 텀블러의 경우 하루 2L 수분 섭취를 체크할 수 있는 `헬퍼 보틀`과 운동할 때 혼합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쉐이크잇 보틀` 그리고 사무실이나 차량에 두고 사용하기 편한 `스윙 텀블러` 등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보냉 기능이 우수한 `캠핑 쿨러백` 등 캠핑 용품과 충전 방식으로 휴대해 위생을 챙길 수 있는 1~2인용 `칫솔살균기`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