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625/B20200625110615553.jpg)
홈족을 위한 홈&리빙 전문 브랜드 `라익미(LIKE ME)`가 여름 맞이 `라익미 반달소파`의 신규 색상 2종을 선보이고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색상은 `카프리 민트`와 `탠저린 오렌지`다. 카프리 민트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바다색을, 탠저린 오렌지는 상큼한 색상을 뜻하며 여름 인테리어 소품에 제격인 면모를 보인다.
신규 컬러가 출시된 라익미 반달소파는 공간이나 용도에 맞춰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 1인용쇼파다. 벤치 형태에서 등받이 소파 형태까지 자유자재 변형 가능한 포인트 가구로, 라익미가 소비자에게 더 쉽고 편리한 제품을 제안한다는 취지로 선보이게 됐다.
이러한 반달소파의 가장 큰 장점은 아담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는 것. 무게 역시 4.5kg에 불과해 어디에나 가볍게 옮겨 다니며 사용하기 좋다. 기존 컬러는 그레이, 클래식 블루, 포레스트 카키, 플로랄 핑크 등 4종이 준비돼 있던 바 있다.
더욱이 라익미는 반달소파 신규 색상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손 선풍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툴 세트 구매 시 쿠션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함께 연다. 이 밖에도 스토어 찜이나 후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라익미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 트렌드에 맞춰 휴식의 공간으로 집을 안락하게 꾸미려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리빙 전문 브랜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