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이 온라인 콘서트`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5일 열리는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신곡은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으로 민니는 지난해 2월 발매된 미니앨범 `I made`의 수록곡 `Blow Your Mind`와 지난해 7월 일본 데뷔앨범 `LATATA`의 수록된 `For You` 발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이다.
특히 멤버 우기가 이번에 공개될 신곡을 통해 처음으로 작곡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우기의 첫 자작곡 발표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7월 5일 개최되는 (여자)아이들의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에서는 멤버 민니와 우기의 자작곡을 최초 공개하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무대들로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미국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글로벌 시장을 정 조준하는가 하면 지난 4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등 그룹 자체 최고 기록 경신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7월 5일 개최되는 온라인 콘서트 2020 (G)I-DLE ONLINE CONCERT ‘I-LAND : WHO AM I’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