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케이콘택트 2020 서머`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원어스는 26일 개최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에 출연한다.
지난 20일 막을 올린 `케이콘택트 2020 서머`는 일주일간 K팝 라이브 콘서트를 비롯해 온라인 팬미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K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원어스의 KCON 출연은 이번이 세 번째인 가운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US` 시리즈 등의 대표곡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 마지막 날의 대미를 장식한다.
특히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밋앤그릿` 프로그램도 준비된 만큼 팬들과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유명 크리에이터 어썸하은과 K팝 커버댄스를 주제로 특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 26일 오후 8시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원어스는 어썸하은과 데뷔곡 `발키리` 컬래버레이션으로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만큼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는 26일 밤 10시 유튜브 Mnet K-POP 채널 및 티빙 유료 멤버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