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와 샌드박스가 `디지몬 어드벤처(원작사 : TOEI ANIMATION CO., LTD.)` 한국방영 2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OST를 판매, 시간을 뛰어넘는 추억을 선물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24일 오후 6시 라온이 부른 `디지몬` 한국 방영 20주년 공식 콜라보레이션 OST 앨범 발매 프로젝트를 프리 오픈(pre open),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이번 프로젝트의 공식 오픈 날짜는 오는 7월 3일부터 8월 14일부터로, `Butterfly`를 비롯해 `Brave Heart`, `Break up`, `EVO`, `One vision`, `Fire` 등 총 6곡을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재해석한 2020년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디지몬 어드벤처 한정 일러스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라온X디지몬 OST 앨범을 구입한 후 SNS, 카페, 오픈채팅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홍보글을 올려 응원글 페이지에 인증한 사람에게는 50명을 추첨해 한정판 디지몬 보틀을 선물한다.
MCN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라온은 3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이며, 평소 애니메이션 주제가, J-POP, K-POP, POP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커버송을 업로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워드는 스타메이커 증서, 디지몬 어드벤처 작가 친필 사인(프린팅), 라온 소감편지(프린팅), 디지몬 어드벤처 20주년 기념 공식 콜라보 OST, 가사집, 라온 AR 포토카드, 디지몬 어드벤처 스티커팩, 디지몬 어드벤처 카드, 디지몬 어드벤처 기념 공식 콜라보 OST USB 앨범, 디지바이스 그립톡, 라온 아크릴 스탠드, 디지몬 어드벤처 아크릴 스탠드 8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라온은 "`디지몬; 시리즈는 초등학생 때부터 즐겨보던 애니메이션이었다. 초등학생이었던 제가 어느새 어른이 돼 `Butterfly`를 커버하고 원작 애니메이션사와 정식 계약으로 콜라보 앨범을 내게 됐다. 저와 같은 추억을 공유한 모든 분들께, 그리고 `디지몬`을 잊지 않았던 분들께 이 노래 앨범이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콜라보레이션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