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링으로 초등학교 공부를 보충하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학원이나 과외 등 대면수업에 대한 불안함이 커짐에 따라 비대면학습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이다. 학습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학습형태를 모색 중이다.
집에서 혼자 공부를 시키면 스스로 공부하는 아이들이 많지 않다. 옆에서 누군가 관리를 해주거나 통신 및 원격으로 학습에 도움을 준다면 상황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최근 스마트학습이 인기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개학 연기 속 학습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밀크T초등은 초등학교 전과목 교과서 내용은 물론 수학/영어 수준별학습 등 초등학생 학업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과정을 제공 중이다. 교과서 및 주요과목 공부 외에도 과학, 논술, 역사 등 세분화된 특별학습으로 다방면에서 지식과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공통학습인 창의적 체험활동과 스토리텔링 한국사, 한자능력검정시험 급수별 한자, 어휘력 키우기, 디지털 체험&과학실험 등이 있으며, 각각 학년에 맞게 적합한 콘텐츠를 통해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이처럼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의 모든 초등학교 공부 콘텐츠는 인터넷 환경만 잘 갖춰진 곳이라면 집을 포함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이 조작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온라인수업에도 활용이 가능하기에 효율적인 학습관리가 이뤄진다.
현재 포털 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스마트 초등인강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