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ZICO)가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Summer Hate`를 포함한 수록곡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또한 지코의 유쾌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이 담긴 미공개 컷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로 타이틀곡 `Summer Hate`는 유니크한 사운드 위로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담아낸 곡으로, 비가 피처링에 참여해 최고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누군가에게 반해 세상이 멈춘 것 같이 느껴지는 순간을 마치 만화영화 같다고 이야기 한 `만화영화 (Cartoon)`, 사랑하면서도 티격태격 다투는 원수 같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웬수 (Feat. BIBI)`, 이번 앨범 중 랩으로 꽉꽉 채운 유일한 트랙 `No you can`t`, 오래된 커플이 권태에 빠지다가도 사소한 일상에서 서로의 품을 다시 찾는다는 이야기를 담은 `Roommate` 등 5개의 신곡으로 지코 표 여름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일상에서 흔히 벌어질 만한 소재를 한데 모아 친근한 여름 이야기로 풀어낸 만큼 리스너들이 쉽고 편하게 `이지 리스닝`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7월 1일 지코는 여름을 담은 미니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한다.
지코의 커리어를 통틀어 오롯이 여름에 의한, 여름을 위한 앨범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코의 여름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지코는 여름 컴백에 맞춰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에 지코는 30일 0시 공식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비와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챌린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코가 첫 공개한 `Summer Hate` 챌린지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흥겨운 안무로, 다시 한 번 랜선 놀이문화 붐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지코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