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로 도약"…롯데홈쇼핑, 새 브랜드 슬로건 발표

입력 2020-06-30 10:3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홈쇼핑은 `새로움을 창조하다`라는 뜻의 `크리에이트 더 뉴`(CREATE THE NEW)를 새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30일 밝혔다.
새 슬로건은 미디어와 쇼핑의 경계가 허물어진 무한경쟁 상황에서 차별화한 쇼핑 경험 제공으로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움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TV홈쇼핑을 넘어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 표현이다.
이에 따라 ▲알아서 먼저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재미와 편안함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패션·뷰티 전문성 및 단독 서비스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미션으로 내세웠다.
또 롯데의 `L`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방송 화면과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콘, 배송 상자·차량 등에 적용한다.
내외부 고객 접점에서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킴으로써 기존 TV홈쇼핑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