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 정식 데뷔를 앞둔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소속 실력파 신인 보이그룹 BXK가 직접 데뷔 앨범 소개에 나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BXK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브이라이브를 통해 7월 말 발표하는 BXK의 데뷔 앨범에 관한 내용들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멤버들이 직접 데뷔 앨범을 설명해 그 의미를 더했다.
영상 속 BXK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콘셉트의 영상을 통해 데뷔 앨범 수록곡을 소개했고, 프리 데뷔곡 `FLY HIGH`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영상 말미 멤버들은 재미있고 귀여운 모습으로 프리 데뷔곡 `FLY HIGH`의 일부를 스포 해 눈길을 끌었다. 막내 틴은 `FLY HIGH`의 본인 파트 일부를 불렀고, 멤버들은 너무 많이 들려주면 안 된다며 틴을 말려, `FLY HIGH`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BXK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여섯 멤버들이 직접 앨범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누구보다 데뷔를 간절히 기다려왔고, 그만큼 앨범을 잘 알기 때문"이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데뷔 앨범과 데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BXK는 7월 첫째 주 정식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데뷔를 앞둔 BXK의 다음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