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701/B20200701155215793.jpg)
본아이에프는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잘 차린 한 상 콘셉트를 강화하며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본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고, 한층 발전된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8가지로 세분화됐던 메뉴 카테고리에서 정성 어린 대접이 필요하거나 한 끼 가볍게 즐기고 싶은 경우 등 필요한 상황에 맞는 메뉴 제공이 가능하도록 ▲한정식 ▲한상 ▲반상 ▲소반상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간소화했다.
한정식과 한상 메뉴에는 한식의 가장 기본이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따뜻한 `국`을 추가했다. 또 해산물과 육류, 매콤함과 달달함 등 식재료의 균형과 맛을 살린 식단으로 구성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고객에게 한층 깊이 있는 한식의 맛과 본질을 전달하고자 더욱 새로워진 `잘 차린 한 상`으로 찾아 뵙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점으로 본도시락이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 3월 전년 동기 대비 38.9% 증가한 약 125억 원의 역대 최고 월 매출액을 달성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