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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는 지난 2~6월 해양수산부, 서울시, 농협 등과 협업해 총 120억 원에 달하는 국내 농수산물을 판매했다고 6일 밝혔다.
매주 `지역 상생협력 기획전`을 통해 1,000여 곳의 지역 셀러들이 참여했고, 이를 통해 약 70만 명의 소비자들이 전국의 햇 양파, 햇마늘은 물론 제철 멍게와 장어, 전복 등을 구매할 수 있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국내 토종 오픈마켓으로서 11번가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국내 농산물 유통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농민들의 판로 확보와 농산물 수급 안정에 앞장서 왔다."라며 "국내 지자체 및 협동조합들과 협동한 시너지가 침체된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는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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