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707/2020070707444709629d3244b4fed182172186127.jpg)
`살림하는 남자들` 김일우 표 일탈이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김일우는 지난 4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제주도 한 달 살기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30년 넘도록 방송 생활을 했는데, 문득 나 자신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그래서 삶을 재정비하기 위해 5년째 낯선 곳에서 한 달 살기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일우가 `살림남`과 함께 `한 달 살기`를 실천한 곳은 제주도였다. 김일우는 제주도 한 달 살기에 앞서 집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또 반려견 마리를 위해 직접 차를 몰고 완도까지 내려가 배 편을 이용해 제주도로 향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반려견과 보내는 행복한 시간이 시청자들의 로망을 자극했다. 그러면서도 김일우 특유의 깔끔함과 세심함이 돋보였다.
김일우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출연 이후 `각일우`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놀라운 살림 솜씨를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도 김일우는 침구와 주방용품까지 정리하며 마치 제주도 숙소를 자신의 집처럼 탈바꿈시켰다. 또 물안개가 가득 낀 제주도 숙소의 아름다운 풍경이 감탄을 불렀다. 시선을 강탈하는 제주도에서 매력 넘치는 `꽃중년` 김일우가 어떤 `한 달 살기`를 보여줄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김일우는 이광기와의 캠핑, 이재룡과의 제빵 등 친구들과 자신만의 방식으로 여가를 즐기는 힙한 꽃중년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밖 인간적인 매력이 넘치는 `리얼 살림남` 김일우로 인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토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김일우의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일우의 제주도 한 달 살기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펼쳐질 제주도 한 달 살기에서도 김일우만의 또 다른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 중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