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708/B20200708102913710.jpg)
웹소설, 웹툰, 만화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ME`(미소설)가 지난 6월 24일부터 새로운 동영상 서비스를 오픈, 이에 맞춰 회원들을 위한 `동영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억의 인기만화 독수리5형제, 이상한 나라의 폴, 개구리 왕눈이 등 전편 무료 구독과, 정액제 금액으로 무제한 영화를 이용하고 다시 환급을 해주는 등 영상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스트리밍 방식만이 아니라 봤던 영화를 소장까지 할 수 있는 `다운로드` 기능이 제공되어 ME 회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ME는 지난 2017년 시작부터 지금까지 `웹소설, 웹툰, e북, 만화` 서비스는 물론 이번 `동영상` 서비스까지 재미있고 신선한 작품 연재와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 확보 힘써왔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쉽게 구독이 가능한 환경 업데이트와 기능 구현에 있어서도 많은 발전을 거듭하며 더 많은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항상 한결같은 회원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모든 연령층의 회원들이 재미있는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도록 `독자를 위한, 독자들이 원하는` 서비스에 귀 기울이며 노력하고 더 발전되는 ME가 되겠다"고 말했다.
ME엔터테인먼트는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웹소설+웹툰 영역으로의 확대와 이번 동영상 오픈으로 서비스 명을 `ME미소설`에서 `ME`로 변경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발굴, 확대시켜 독자들과의 상생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ME`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