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지난 7일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 MY SHOP 방송을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방송을 통해 판매된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2014년 출시하여 단일 품목으로만 10만 개 이상 온라인몰 누적 리뷰수를 보유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GNM자연의품격은 2020년 첫 론칭을 기념해 1년분의 밀크씨슬 12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고, 방송 1회 만에 1만 박스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실리마린`을 1정당 130 mg 함유해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또한, 비타민 B군 5종(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판토텐산, 나이아신)을 함유해 간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홍삼농축액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등 7종의 부원료를 함유해 하루 1정으로 다양한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판매 성과에 힘입어, 오는 27일(월) 오전 6시 20분부터 약 60분간 추가 편성이 확정됐다"며, "지난 방송에서 미처 제품을 구매하지 못했다면 다음 방송 일정을 확인하시어 합리적인 가격에 간 건강을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제공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