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신업계는 내달 공개 예정인 갤럭시노트20으로 뜨겁다. 예년에 비해 다소 빠른 출시를 하는 갤럭시노트20은 가격까지 낮아져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갤럭시노트20 출시 여파로 더욱 저렴해진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노트10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년 신 모델이 출시될때면 기존 시리즈의 가격이 내려가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이번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노트10의 경우 가격인하의 폭이 이례적으로 큰 편이다.
10만 원대 수준에 머무르던 갤럭시노트10의 공시지원금이 50만 원대까지 상향되었고 갤럭시노트9 또한 구미공장에서 재생산에 들어가며 공시지원금을 높여 재출시되었다. 원래도 두터운 매니아층을 자랑하는 노트시리즈의 가격이 인하되자 많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자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추가적인 카페 지원금을 더해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적용된 갤럭시노트9이 10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10의 경우 3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노트20 출시를 앞두고 기존 노트시리즈의 대대적인 가격인하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가성비 좋은 노트시리즈 구입을 희망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20여종 스마트폰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아이폰SE2, 아이폰7, 갤럭시A80, 갤럭시A31, 갤럭시A50 등의 스마트폰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폰7과 갤럭시A80은 프리미엄 사은품 제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아이폰7 구입 시 에어팟2, 갤럭시A80 구입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제공된다.
또한 내달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알림서비스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 하더라도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갤럭시 워치, 아이패드, 갤럭시버즈 플러스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