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사랑하는 ‘디즈니’와 ‘스타벅스’, 앞으로의 전망은? [인베스팅닷컴]

입력 2020-07-15 09: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4일 미 노동부에 따르면 6월 소비자물가지수가 3개월 만에 반등에 성공했는데요. 소비자물가지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활동 중단에 따라서 지난 3월 -0.4%, 4월 -0.8%, 5월에는 -0.1%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하락세를 기록했습니다. 이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타격을 입은 가운데, 특히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스타벅스, 이 두 종목도 커다란 난관을 겪게 됐는데요. 현재의 상황과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美 6월 소비자물가지수 0.6% ↑

    - 한국인이 사랑하는 美종목, ‘디즈니’와 ‘스타벅스’

    - 홍콩,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디즈니 랜드' 다시 폐쇄

    - 디즈니, 3월 중순까지 40% 급락후 회복

    - 디즈니, 성장 잠재력 보유...디즈니+·ESPN·테마파크

    - 스타벅스, 3분기 영업이익 2.6조원 감소 예상

    - 스타벅스, 향후 18개월내 약 400개 미주지역 점포 영구 폐쇄

    - 스타벅스, 매장 다양화로 ‘포스트 코로나’ 대비

    - 디즈니&스타벅스, 5년 이상 장기 투자에 적합

    [인베스팅닷컴 김수현 콘텐츠총괄이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