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모일은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2020 LH 중소기업 K-TECH 축전`에서 ‘2020년 LH 신기술발굴’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07월13일(월)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진행되었던 `2020 LH 중소기업 K-TECH 축전`은 `중소기업의 튼튼한 성장환경 구축`의 수행과 관련, 우수 신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홍보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신기술 인증서 수여식 등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총 34개의 전시부스에서 LH인증 신기술, 중기부 선정 상생협력제품, NEP제품 및 스마트 신기술 등 여러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축전 행사에서 모일은 실외용 LED 조명 분야에서 혁신적인 방열기술로 ‘2020년 LH 신기술발굴 기업’으로 인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전시부스에서 60W~1,200W까지 제품군이 완비된 LED투광기를 선보였다.
모일의 고효율 LED투광기는 다른 LED조명에서 기대하기 힘든 컴팩트한 사이즈와 타사 제품 대비 50%이상 경량화 된 무게를 자랑하며, 모듈형의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IP68등급의 우월할 스펙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빔각도(6˚/20˚/30˚/40˚/50˚/110˚/확산)를 채택하여 설계와 설치가 용이한 강점을 이용해 외벽등, 경관등, 공원조명, 작업등, 스포츠조명(테니스장, 골프장, 야구장, 축구경기장, 체육관)에 활발히 설치되고 있다.
㈜모일과 인증서를 수여받은 13개 기업의 제품은 관련 부서 협의를 거쳐 전국의 LH 건설 현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