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맛집'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입력 2020-07-17 14:29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의 브랜드 덴프스가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덴프스는 날로 커지는 시장에서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고품질의 상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는 브랜드이다.

덴프스는 세계특허 LGG®와 BB-12® 균주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비롯해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한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 유아를 위한 `덴프스 유산균이야기 베베D`까지 유산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지속 성장하는 유산균 시장에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덴프스의 유산균 제품은 모두 세계 유산균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장 특화 유산균주와 기술력으로 완성하였으며 덴마크 항공 직수입 완제품으로 고품질의 유산균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세계특허 LGG®와 BB-12® 균주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누적 판매량 7백만 병을 돌파한 스테디 셀러다. 이 제품은 TV홈쇼핑 제품 중 유일하게 LGG® 유산균을 사용하였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LGG®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연구되며 다수의 논문과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뛰어난 장 생존력과 장 정착성을 입증받은 장 특화 유산균이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키즈`는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 특별히 고안한 제품으로 크리스찬 한센의 프리미엄 유산균주 BB-12®에 L. casei 431®, TH-4® 유산균주를 추가 배합했다. 산과 열에 강해 장까지 살아갈 수 있으며 유익균들의 장내 정착을 도와 아이들의 장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유산균이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베베D`는 `우리 아이 첫 유산균`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비타민D를 더하고 첨가물은 배제하였으며 드롭형 용기로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산균 섭취가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덴프스는 앞선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공략하면서 고성장하는 유산균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