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바이오월드(대표 최해목)가 티켓트리(팬텀 엑셀러레이터 대표 김세훈)에서 전사적 마케팅을 위한 1,000억 원의 현물 투자 유치를 하였다고 밝혔다.
진바이오월드는 `세계인에게 건강뿐만 아니라 경제까지 책임지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건강과 뷰티 관련 유통 종합 플랫폼 회사다. 진바이오월드에서 투자 유치한 현물은 티켓트리 상품권 5천원 권 1,000억 원이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전사 제품에 대한 페이백(사은품)을 제공한다. 예를들면 오메가3 구매 대금으로 5만원을 결제하면, 다시 티켓트리 상품권 5천원권으로 5만원을 돌려준다.
진바이오월드는 자사의 첫 페이백 론칭을 위한 제품으로 진바이오셀(대표 정태욱)의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였다. 해당 제품은 미국식약청 FDA에 등록됐으며, GMP인증 생산 시설에서 의약품제조 기준으로 엄격하게 품질관리되어 생산된 제품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 중금속 및 농약잔류검사, 벤조피렌 검사, 각종 건강기능식품 유해기준 검사 후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된 제품이다.
또한 100% 생들기름을 저온압착방식으로 추출하여 식물성 캡슐에 담은 100% 식물성, 필수지방산(알파-리놀렌산 70% 함유) 제품이다.
첫 론칭한 제품인 만큼 제조사의 컨택도 신중히 했다. 오메가3 제품의 제조사 진바이오셀은 연구개발을 위해 부산대학교한의학전문대학원, 건강노화한의과학연구센터, 그리고 한방병원산하 한의약임상연구센터에서 임상실험하여 천연물 의약품을 개발하고 있다.
진바이오셀의 데일리오메가3의 주원료는 들기름이다. 들기름은 여러 식물성 기름과 비교했을 때, 매우 높은 수준의 알파-리놀렌사(오메가3 식물성 필수지방산, 70%이상)이 함유하고 있고, 우리 몸 속을 이롭게 하는 다양한 생리적 기능성 식품으로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으로서도 중요하다.
들기름의 효능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어 심혈관계 질환의 예방과 콜레스테롤 농도 조절과 혈액응고 방지, 신경보호(뇌기능) 및 항산화 기능과 암, 골다골증, 알러지, 염증, 류마티스성 관절렴 억제를 한다고 한다.
최해목 대표는 "자사의 비즈니스를 단순 바이오와 뷰티 시장의 단순 유통 플랫폼이 아니라 기술력 있는 제조사들을 발굴하여 엑셀러레이팅을 준비하고 있다"며 "국내의 기술력은 있는데 마케팅과 자금이 부족한 기업들을 발굴하여 함께 상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진바이오월드에서 페이백(사은품)받은 티켓트리 상품권 5천원권은 전국 프랜차이즈, 제휴처, 티켓트리 거리의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사용처가 늘어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