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픽, 엑소 찬열 브랜드 모델로 발탁

입력 2020-07-20 16: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네시픽(NACIFIC)이 그룹 엑소(EXO) 찬열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시픽은 글로벌 1백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을 비롯해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라인, 리얼 플로럴 라인 등 다양한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찬열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네시픽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하여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찬열과 함께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도약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시픽은 찬열과 함께한 프로모션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외 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