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릭남이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릭남은 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의 커버 이미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부러움이 섞인 복잡한 감정으로 멍하니 앞을 바라보고 있다.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에릭남의 외로운 나 홀로 극장 나들이가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에릭남은 20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The Other Side`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영어 앨범 `Before We Begin` 이후 8개월 만의 신보인 만큼 총 104p 분량의 포토북을 포함해 포토카드(5종 중 1종 랜덤), 포스터(초도한정 1종 별도 증정) 등의 알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는 30일 에릭남은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를 발표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누군가의 일상에도 이면이 있고, 힘들기만 한 나의 지금에도 긍정적인 이면이 있으니 그 이면들이 그 자체로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앨범에 담았다.
특히 에릭남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Paradise`를 비롯해 수록곡 `Trouble With You`, `잘 지내지 (How You Been)`, `Down For You`, `Love Die Young (Korean Ver.)`까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에릭남이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에릭남의 새 미니앨범 `The Other Side`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