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머리가 좋지 않은 주부`라고 표현할 정도로 자신감이 없었던 50대 전업주부가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전문기획인강), 교재로 4개월간 공부해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에 성공했다.
그는 63년 전통의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을 믿고 이곳의 족집게 기본 인강을 2배속 수강하며 집중적으로 학습했으며, 교수요점노트와 모의고사도 학습에 활용했다. 특히 경록 교수요점노트를 활용한 족집게 인강 반복학습을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의 비결 중 하나로 꼽았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위 족집게 인강, 교재가 포함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1년 무상 수강 혜택을 보험 차원에서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수강생은 교재 e-북, 멀티강좌, 무제한 공인중개사 온라인 문제, 부동산 불경기에도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60만원) 및 공경매실무 과정(60만원)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특히 임대관리사 과정은 온라인 연수 후 정부의 일자리창출 정책 부응의 일환으로 자격시험으로 대신해 소정의 절차를 밟아 자격증을 수여한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그룹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주부, 직장인, 은퇴자, 고령자 등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