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수진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수진은 뱅 헤어와 단발로 스타일 변신을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캐주얼한 분위기 속 깜찍한 윙크로 `인간 체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수진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듣고 있으면 춤을 추고 싶은 신나는 곡으로, 포인트 안무가 특징이다. `덤디덤디 (DUMDi DUMDi)`를 들으며 모두 시원하고 뜨거운 여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이다.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일찌감치 연속 히트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은 여름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로 올여름 가요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