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4일 발매 예정인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을 바탕으로 강렬하게 비주얼 변신을 한 1TEAM 멤버들이 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의 자켓 사진은 레드벨벳, 세븐틴, NCT 127, 아이즈원 등 국내 K-POP 대표 아이돌 그룹은 물론 다수의 뷰티 및 패션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한 유명 포토그래퍼 박성제가 참여, 멤버 각각의 남다른 개성을 살린 인물 컷을 통해 1T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며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는 1TEAM은 오는 8월 4일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이 담긴 멤버 BC의 자작곡 ‘얼레리꼴레리’로 컴백할 예정으로, 프로듀싱 그룹으로서 첫발을 내디디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4일 1T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이어 “약 9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멤버들의 다양한 변화와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오는 8월 4일 컴백하는 1TEAM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1TEAM은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