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두준이 새벽 감성을 촉촉이 적셨다.
24일 0시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윤두준의 첫 번째 솔로앨범 `Daybreak`의 타이틀 곡 ‘Lonely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트 차림의 윤두준은 발걸음 소리와 함께 바에 등장한다. 얼굴에 상처 가득한 윤두준은 속을 알 수 없는 담담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한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한 것.
타이틀 곡 ‘Lonely Night’은 아날로그 악기와 레트로한 샘플들이 잘 어우러져 트렌디 하면서도 오래된 음악을 꺼내 듣는 듯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곡. 텅 비어 있는 새벽의 공허한 감정을 노래에 담아냈다.
첫 번째 티저에서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 일부분을 부르는 윤두준의 매혹적인 보이스는 단번에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윤두준의 `Daybreak`는 데뷔 12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우리들이 가진 고민과 생각들을 위로하는 앨범.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을 통해 그간 감춰진 윤두준의 보컬과 섬세한 감정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윤두준의 첫 솔로앨범 `Daybreak`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