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와 골든차일드가 더욱 특별한 선물을 품에 안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골든차일드 미니 4집 `Take A Leap` 스페셜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를 마련, 다시 한번 팬들에게 소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앞서 메이크스타와 골든차일드의 영상통화 프로젝트가 앙코르까지 진행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성황리 종료됨에 따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열게 됐다는 전언이다.
골든차일드 영상통화 이벤트는 응모기간 내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골든차일드 미니4집을 구매한 전원 중 추첨을 통해 멤버별 1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은 원하는 멤버를 선택해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메이크스타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골든차일드 미니 4집을 구입하고, 응원 글에 영상통화 이벤트 공유를 남긴 사람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멤버의 사인 폴라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모든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와 골든차일드 미니 4집은 물론, 앞선 프로젝트와는 다른 새로운 C 버전의 미공개 포토카드 2장이 준비돼 있다.
메이크스타 측은 "골든차일드와 메이크스타에 전달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증명된 골든차일드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