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톤(VICTON)이 새로운 웹예능을 깜짝 론칭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낮 12시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의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과 함께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콘텐츠 론칭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휴가를 떠난 듯한 빅톤 7인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예고편 속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이 웹예능을 통해 선사할 `유쾌 힐링` 휴식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은 빅톤 멤버들이 바쁘게 달려온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단독 주택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멤버들은 자유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게임이나 바베큐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가득한 `슬기로운 휴식기`를 콘텐츠로 담아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웹예능은 총 8화에 걸쳐 빅톤 V앱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첫 화는 오는 29일 8시 팬쉽 채널을 통해 공식 팬클럽에 선공개되고, 8월 5일부터 일반 V라이브로 방영된다.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빅톤은 지난해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와 올초 국내 첫 단독콘서트에 이어 올해에는 미니 6집 ‘Continuous(컨티뉴어스)`와 싱글 2집 ‘Mayday(메이데이)’ 활동을 펼치고, 최근 온택트 라이브 `Mayday`까지 성료하며 음반활동을 비롯해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