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00728/2020072810110804561d3244b4fed182172186127.jpg)
그룹 (여자)아이들이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네버엔딩 네버랜드`에서 매력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네버엔딩 네버랜드` 첫 회에서는 `후크의 저주에 걸린 네버랜드`를 구하기 위해 미션을 해결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멤버들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유쾌한 예능감을 맘껏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의 네버랜드 모험은 처음부터 순탄치 않았다. 어렵게 찾아간 네버랜드의 유일한 입구, `영원의 문`은 굳게 잠겨 있었고 네버랜드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여섯 개의 미션을 해결해야 한다는 지령을 받았다. 첫 번째 미션 방에 들어간 (여자)아이들은 `후크를 교란시키라`라는 미션을 받고 난생처음 성대모사에 도전해야 했다. 대세 성우 김보민에게 성대모사 특강을 받고 자신감을 얻은 멤버들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28일 방송되는 `네버엔딩 네버랜드` 2회에서는 (여자)아이들이 패션 소품으로 가득 찬 또 다른 미션 방에서 패션 감각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우기와 함께 화보를 찍고 SNS 업로드 미션을 받게 된 멤버들은 `화보 장인`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 또 캠핑 장비로 가득한 미션 방에 들어간 (여자)아이들은 엄청난(?) 재료를 활용해 세상에 없던 저녁 식사 메뉴를 만들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네버엔딩 네버랜드`는 28일 오후 4시 30분 큐브TV에서 방송되며, 본 방송이 끝난 오후 5시부터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