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 주가, 지난 10년동안 2,641% ↑
- 월마트&쇼피파이, 아마존 독주 속 경쟁 돌입
- 아마존, 30일 장 마감 후 2Q 실적발표
- 아마존 전자상거래, 전년동기 93%↑ 전망
- 아마존 플랫폼 소비지출, 전년동기比 60% 이상 ↑
- 아마존 웹 서비스, 지난 1분기 판매량 33% ↑
- 아마존 물류 운영 비용 증가, 수익성 개선 타격
- 세계 최고 미래지향적 비즈니스 모델, 베조노믹스
- 아마존, 2023년 약 400억 달러 광고 수익 목표
- 아마존, 아마존렌딩 통한 금융업 진출
- 아마존 자체 스트리밍 ‘아마존 파이어 TV’ 주목
- 온라인 식료품 서비스 진출, 아마존 프레시
- 아마존 2Q 실적발표 이후 장기적 관점 필요
인베스팅닷컴 김수현 콘텐츠총괄이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