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족집게 인강(전문기획인강)과 알기 쉽게 엮은 족집게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 3개월 초단기합격자도 배출했다고 밝혔다.
그는 3개월간 하루도 쉬지 않고 경록 족집게 인강, 교재를 반복학습했으며, 시험 열흘 전부터 경록 모의고사 문제집을 풀며 시간 분배 연습을 하고 실전 감각을 길렀다. 자신 없었던 민법 과목은 막바지에 모의고사에 첨부된 판례들의 조문을 찾아 공부하는 방법으로 고득점을 받았다.
해당 합격자가 학습한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이 높고,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벼락치기로도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수십년간 다듬어져 완성도가 뛰어나다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이 같은 인강, 교재가 포함된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1년 무상 수강 혜택을 보험 차원에서 지원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 등록 시 교재 e-북, 멀티강좌, 무제한 온라인 문제, 부동산 불경기에도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60만원) 및 공경매실무 과정(60만원)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이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온라인 연수 후 정부의 일자리창출 정책 부응의 일환으로 자격시험으로 대신해 소정의 절차를 밟아 자격증을 발급한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곳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와 여러 회원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후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관련뉴스